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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키지] S204 우먼센스woman sense +아레나 arena (1년)
발행사 :   서울문화사
정간물코드 [ISSN] :   pack-s204
정간물 유형 :   패키지
발행국/언어 :   한국 / 한글
주제 :   여성, 남성, 가정/생활, 뷰티/패션,
발행횟수 :   월간 (연12회)
발행일 :   매월 25일 정도에 발송
정기구독가 [12개월] :  184,800 원 129,300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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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발행 부수, 최고 판매율, 최고 열독률의 27년 전통 대한민국 No.1 여성지

 

-1988년 종합 여성지로 창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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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40대 여성들의 관심사인 패션,뷰티,스타,이슈,라이프 등을 감각적인 시선과 비주얼로 담아내 <우먼센스>만의 독보적인 고급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영국 바우어 미디어와 라이선스 제휴, 대한민국 최초의 남성 패션 매거진

 

-2006년 남성프리미엄 육아전문지로 창간
-'블랙칼라워커' 신조어 탄생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화이트 칼라와 블루 칼라만으로 이분화되었던 대한민국에 새로운 남성군의 개념을 심었습니다. < 아레나 옴므 플러스>의 지향점인 '블랙 칼라 워커'는 패션에 대한 가치관이 뚜렷한, 풍성한 문화적 지식을 지닌 엘리트를 말합니다. 당연히 블랙 칼라 워커는 주관이 확실합니다. 이 시대를 누리고 향유하는 블랙 칼라 워커를 위한 잡지가 바로 <아레나 옴므 플러스>입니다. 높은 감식안, 바람직한 소비행태, 그리고 깊고도 넓은 문화적 지식을 담고 있는 그들을 위한 매거진입니다.


 






    






정간물명

  [패키지] S204 우먼센스woman sense +아레나 arena (1년)

발행사

  서울문화사

발행일

  매월 25일 정도에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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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령예정일

  발행일 기준 2~3일 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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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1월호 목차

32리더스 토크

34DIGITAL ISSUES

36DIGITAL CALENDAR

38THANKS TO

40CAMEL CRUSH

42A SPECIAL DROP

44WARM UP

46GO WESTERN

48SOFT BROWN

50PERFECT PERFECTO

52WINTER RAINBOW

54NEW CLEANSING TREND

56SCANDINAVIAN RELAX

58THE NEW_WINTER BREEZE

60THE NEW_복면 패션왕

62THE NEW_맛국물로 한 그릇 요리

64THE NEW_오빠들의 귀환

66THE NEW_요즘 너무 예뻐

68THE NEW_'(받은글)' 논란

70THE NEW_미리 연말정산

74AUTUMN DREAMS

82NEO MARINIÈRE

90궁극의 한 벌

96ESSENTIAL PATTERN PARADE

102GREAT! WINTER BOOTS

108FASHIONABLE UNIFORMS

110WONDER WOOL

116HOOD GENERATION

122STYLE TASTE

136METAL HOLIC

140GLORY DAYS OF OIL

146내 얼굴의 빈티 존은 어디?

148지금 내 치크처럼, MCBB

152MATTE vs GLOSSY

156PERFECT BODY SILHOUETTE

16040대의 혈색 메이크업

180HOME AT LAST

184MODERN FRENCH HOUSE

186우아하게, 때로는 펑키하게, 니카 주판크

188SO HOT! HEATING SUPPLIES

192오늘 뭐 먹지? #밤

196을지로에서 한잔

200GLOBAL NEW YORK 이왕이면 뉴요커처럼

202GLOBAL PARIS 슈퍼마켓 없이 사는 법

204GLOBAL FINLAND 교육 강국 핀란드

206민폐녀는 가라

208박완서, 역사의 이름

210아빠, 이빨이 흔들려요!

212스타의 빌딩 재테크

214CULTURE NEWS

218K-QUEEN'S DAY

224MELLOW DRAMA

232김권의 서른 살

240고요하고 차분한, 현빈

244소유하라

250서현의 홀로서기

254가장 화려할 때 가장 불행했어요

258심(心) 스틸러 이정은

262이모티콘을 만드는 사람들

266일타강사 3인 '수능 한 달 전략'

270시월드 달라졌습니까?

278당신의 혈관은 안녕하십니까?

284'한반도 기상이변' 올겨울 날씨 가이드

290김정은은 어느 호텔에 묵을까?

292임우재와 장자연

294CJ그룹 장남 이선호 씨 초고속 재혼

296도스토옙스키, 아내 안나의 수완 덕에 빚에서 해방되다

298도스토옙스키, 시베리아에서의 첫사랑의 추억 ③

302롯데, 신동빈 회장 1남 2녀, 모두 일본 국적 가능성

304'금수저'만 살아남는 부동산 시장

306맥주·빵·쇼핑몰, 누구를 위한 규제인가

308ISSUE TOP10 - 1 #댕댕이스타그램

310ISSUE TOP10 - 2 방탄소년단 in 뉴욕

312ISSUE TOP10 - 3 고현정 미모 변천사

314ISSUE TOP10 - 4 이나영이 돌아왔다

316ISSUE TOP10 - 5 연예계 덮친 리벤지 포르노

318ISSUE TOP10 - 6 아동수당을 지급하겠습니다

320ISSUE TOP10 - 7 요즘 뭐 보세요?

322ISSUE TOP10 - 8 15세 래퍼 충격 사생활

324ISSUE TOP10 - 9 소비 용어 사전

326ISSUE TOP10 - 10 이제 연기자도 근로자다

346별자리 운세



 





2018년 11월호 목차

20Editor's Letter

22Contributor

26서강준의 분위기

30미리 보기

34CATCH UP

36LEXUS ES300H

383인의 장인

40미스터 고프로

42뜻밖의 조합

4511 THINGS FOR 11

46COAT SEASON

48다시 꺼낸 스웨터

50LOOK AT ME

52BLACK SILHOUETTE

54THE TOTE BAG

56CLOSE TO YOU

58DAZZLING NIGHT

60보이는 향

62WHIPPED CREAM

64CHECK POINT

65프로의 카메라, EOS R

66LEATHER MAN

67기대주(酒)

68진짜 복제

70제냐와 서울

72서강준의 청춘

82차차와 글렌

86에디 킴은 급하지 않다

92승츠비 성공 시대

102우리 만남은

1062018 SHORT LIST

1082018 SHORT LIST

116반세기를 빛낸 쇼

117나 이런 사람이야

126베를린의 장맛 좀 볼까?

127프리즈의 여자들

128도쿄 슬로

129더블린에 부는 더치 안경

129염소 요가

130프랑스 셰프들이 보이콧을 선언한 이유

130가장 초록의 도시

131존쿡 델리미트의 팜 프레시 무브먼트

131가장 동시대적 다도

132에디 슬리먼의 '슬린느(Sline)'

133코앞으로 다가온 자동차 AI

133집단 미식의 맹점

134실리콘밸리, 천재형 CEO 리스크 시대

135새로운 폐허를 발견하다

136미스터 션샤인의 시대

138베이빌론의 모험

142배우는 김용지

146100년의 발자취

149B-SIDE

150괴짜의 조건

152HAIR CATALOGUE

154BAD AND BOUJEE

158MANIAC

162루이스 폴센 코리아가 온다

165지구를 지켜라

166지구 반대편에서 온 그대

168어차피 남자는 다슈

170WAX

174POMADE

180다슈의 남자, 류준열

183HEALING TIME

184CONCRETE JUNGLE

194SPARKLES OF LIGHT

206THE OUTERS

214WAY BACK HOME

222GADGET

224DRIVING TO THE UNIVERSE

230비교 분석

236HOW COME?

240저녁이 있는 삶

244에어드레서와 패션 혁명

246장對리

248두 번의 페라리

250이성보다 감성으로

252해변을 품은 로얄 살루트

254푸꾸옥이 처음이라면

256내 몸 사용법

258배우고 타자

270Behind Scene



 






프리미엄 셀프 세차   2018년 9월


운전보다 세차가 더 즐겁다. 새로운 자동차 문화로 떠오른 셀프 세차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접목한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를 직접 경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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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 둘이 저녁에 만나면 뭘 할까? 식당을 나서는데, 친구가 할 거리를 던졌다. “세차하러 가자.” 셀프세차가 재미있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직접 세차를 하려니 눈앞이 깜깜했다. 우리는 워시홀릭이라는 세차장에 당도했다. 입구에 들어서자 직원이 달려왔다. 프로디테일러(이하 PD)라 불리는 직원은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는 설명 후 셀프 세차를 할 것인지 플러스 손세차를 할 것인지 물었다. 셀프 세차를 선택하고 PD의 안내에 따라 세차 베이로 이동했다. 주변을 둘러보니 세차하는 사람들이 가득이었다. 열대야에 땀 흘리며 차를 닦는 게 이해되지 않았지만 한 시간 뒤 나는 세차의 쾌감에 중독됐다.





 


 


프리미엄 셀프 세차

PD의 안내에 따라 카페에 들어가서 IC카드를 발급받았다. 금액은 1만원만 충전했다. 세차 베이로 돌아오니 차 앞에 하얀색 버킷이 놓여 있었고, 버킷 안에는 물세차 도구가 있었다. PD는 제네시스 오너를 대상으로 물세차 툴키트와 프리미엄 스노우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물세차 도구는 다음과 같다. 카샴푸 희석액을 담아두는 버킷(미트에 남은 불순물을 제거하기 용이하다). 부드러운 고무장갑, 휠 청소 솔, 자동차 도장면의 찌든 때를 제거하는 도장면 전용 미트, 트림과 휠 등 하부 세척 전용 미트. 모래가 붙은 미트로 보닛을 닦으면 흠집이 발생할 수 있기에 미트를 구분해야 한다.

기계에 IC카드를 터치하고 워터건을 쥐었다. 방아쇠를 끝까지 당기면 분사력이 강해진다. 물세차가 끝나면 PD가 다가와 프리미엄 스노우폼을 직접 시공한다. 프리미엄 스노우폼은 케미컬가이 허니듀 제품으로 세차장에서 제공하는 일반 스노우폼보다 비싸고 품질이 좋다. 스노우폼으로 차를 완전히 덮은 다음에는 묵은 때가 올라오도록 5분간 기다린다. 기다리는 동안 PD에게 사소한 질문을 하니 세세한 답이 돌아왔다. 워터건과 폼건을 다루는 방법과 미트질 요령을 배웠다.

이제는 땀 흘릴 차례다. 도장면 전용 미트로 표면을 닦는다. 이미 스노우폼이 흥건한 상태이니 미트질은 부드럽게 한다. 루프를 닦을 때 팔이 닿지 않자 PD가 사다리를 갖다 줬다. 친절함에 감사드리고 이마에 맺힌 땀을 닦으며 미트질을 재개했다. 거품이 부족하면 폼건으로 거품을 충분히 뿌린다. 하부를 닦을 때도 전용 미트를 사용했다. 이미 하얀 스노우폼은 회색으로 변해 있었다. 휠은 전용 솔을 사용해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구석구석 닦았다. 미트질을 마친 다음 워터건으로 거품을 씻어내렸다. 워터건 사용 팁은 빗자루로 차에 붙은 먼지를 쓸어내듯 위에서 아래로 강하게 분사하는 것이다.

문틈과 같은 좁은 홈도 반드시 세척한다. 쇳가루가 사라지고 반짝이는 자태를 드러낼 때의 쾌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이 뿌듯하다. 세척을 마친 다음 하부세척 버튼을 누르면 물이 바닥에서 분사되며 차량 하부의 묵은 때를 제거한다. 물세차를 끝낸 다음은 드라잉과 디테일링 세차 코스로 이동한다. 드라잉 존에는 제네시스가 고객을 위해 준비한 두 워크 벤치가 있는데, 내용품이 기가 막히다. 세정제와 발수 코팅제를 합친 제품, 오래된 오염을 제거하는 리무버 등 외부 세척 도구와 내부 세척 도구들 그리고 용도별 수건들이 깔끔히 정리되어 있다. 무슨 제품을 사용해야 할지 모를 때는 제품명 아래 별점을 참고하자. 세차 난이도에 따른 별점을 매겨놓았다. 그래도 모르겠다면 PD에게 문의하자.





 


 





 


 



PD는 물기 제거 방법부터 알려준다. 방바닥 닦듯이 문질러서는 안 되고, 물기만 제거한다는 생각으로 수건을 펼쳐서 부드럽게 차량 표면을 훑어낸다. 물기를 제거한 다음은 디테일링 작업으로 이어진다. 물세차가 세수라면, 디테일링은 스킨로션이다. 깨끗한 상태를 오래 지속시키려면 디테일에 신경 써야 한다.

디테일링 작업은 시간을 들여 꼼꼼하게 이루어진다. PD는 몇 시간 동안 세차하는 경우는 흔하다며, 면봉으로 세차하는 경우도 있다고 귀띔했다. 유리 발수 코팅과 세정, 도장면 왁싱, 가죽 영양제 공급, 휠 타르 제거, 타이어 광택을 내니 내 첫 번째 셀프 셀차가 끝났다.

동행한 친구는 셀프 세차는 차만 닦는 게 아니라 마음을 닦는 행위라는 거창한 말을 해서 갑자기 분위기를 싸하게 만들었다. 이해는 된다. 차를 광내다 보면 머릿속이 비워진다. 셀프 세차를 이용하는 고객은 차를 사랑하고, 직접 관리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이라고 한다. 셀프 세차를 하면 차에 애정이 깊어진다. 나는 그랬다. 세차를 마치고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의 마지막 선물을 받았다. 음료 한 잔과 1만원 IC카드 충전 상품권이다. 다음에 다시 올 이유가 생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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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스 손세차와 제네시스 시승 프로그램

셀프 세차할 여유가 없는 제네시스 오너를 위해 손세차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대기 없이 바로 입차하는 패스트 트랙 서비스를 통해 카페 뒤편에 주차하면, PD가 차량 상태를 확인하고 제네시스 맞춤 서비스를 안내한다. 플러스 손세차는 실내외 세차, 하부 세차, 휠과 타이어 세척, 스노우폼, 실내 피톤치드 항균 탈취, 최고급 왁스 무료 시공 서비스로 구성되는데, 제네시스 차량은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카페에서 고객 입차 카드에 서명을 한 다음 무료 음료를 마시며 잠시 쉰다. 카페에는 세차를 맡기고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는 모습이 심심치 않게 보인다. 바쁜 제네시스 오너들은 업무를 봤지만 한가한 나는 제네시스 시승 체험을 이용했다. 시승 공간에는 G70 3.3T 스포츠 슈프림 AWD와 G80 2.2 디젤 프리미엄 럭셔리 차량이 준비되어 있다. 시승 코스는 분당-수서 간 도시고속화도로다. 유쾌한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하다.

시승을 마치고 카페로 돌아오자 세차가 완료되었다는 방송이 나왔다. PD는 디테일링 세차까지 마친 차량의 상태를 보여주고, 차량 관리 팁까지 알려줬다. 오너를 위한 이런 이벤트는 수입차 브랜드에서도 흔치 않다.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는 만족할 만한 서비스다. 만족한 오너가 너무 많았다. 그 성원에 본래 7월 15일까지였던 운영 기간을 한 달 연장했다.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


 


기간 2018년 4월 27일~8월 15일 


프로그램 플러스 손세차 08:30~20:00(둘째·넷째 주 화요일 휴무),셀프 세차 08:30~24:00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2469번길 162 워시홀릭 문의 1800-0818




[출처] [패키지] S204 우먼센스woman sense +아레나 arena (1년) (2018년 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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