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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매거진 B(한글판) Magazine B, 매거진비
발행사 :   (주)제이오에이치
정간물코드 [ISSN] :   2234-411X
정간물 유형 :   잡지
발행국/언어 :   한국 / 한글
주제 :   경영, 제품/산업, 광고/마케팅, 미술/디자인,
발행횟수 :   월간 (연10회)
발행일 :   매달 5일~10일경 ( 1/2월,7/8월 합본)
정기구독가 (12개월) :  156,000 원 140,40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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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정기구독 주문시 2018년 7/8월 합본호(68호) 부터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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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마감일 안내: 전월 말일까지 신청 및 입금완료
(예: 12월호부터 구독신청시 11/30까지 입금완료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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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7,8월호는 합본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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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변경 미고지로 인한 재발송 비용은 독자 부담입니다.

(고객센터 02-6412-0125~8)

 

 

About the Issue

일본 서남부 간사이 지방에 위치한 교토는 과거 1000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일본의 수도로 기능하며 문화·산업 전반에 걸쳐 일본적 전통의 기틀을 다지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뿐 아니라 교토대학 등 국공립 사립대학을 포함 30여 개의 대학이 자리한 손꼽히는 학술 도시이기도 합니다. 덕분에 천년 고도의 역사를 지니면서도 새로운 세대가 지속적으로 유입되고 있으며, 이들이 전통의 가치를 배움과 동시에 도시에 창의적 에너지를 불어넣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전통 산업을 지키는 장인들 또한 현세대 삶의 방식을 전통에 덧씌우며 현대와 균형을 맞추려 노력합니다. 이렇듯 교토는 단단한 자의식을 갖춘 채 시대의 흐름과 조화하는 도시로서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정간물명

  매거진 B(한글판) Magazine B, 매거진비

발행사

  (주)제이오에이치

발행횟수 (연)

  월간 (연10회)

발행국 / 언어

  한국/한글

판형 / 쪽수

  170mm x 240mm  /  130 페이지 쪽

독자층

  고등학생 , 일반(성인), 직장인, 대학(원)생, 전문직,

발간형태

  종이

구독가 (12개월)

  정기구독가: 140,400원, 정가: 156,000원 (10% 할인)

검색분류

  경제/경영/마케팅,

주제

  경영, 제품/산업, 광고/마케팅, 미술/디자인,

관련교과 (초/중/고)

  사회 (정치/경제/사회/문화), 기술/산업, [전문] 상업(기업/회계/무역), [전문] 디자인/인테리어/건축,

전공

  경영학, 광고홍보학, 디자인학,

키워드

  매거진비,브랜드,마케팅,광고,디자인,브랜드비,비매거진, 브랜드B,B매거진 





    






정간물명

  매거진 B(한글판) Magazine B, 매거진비

발행사

  (주)제이오에이치

발행일

  매달 5일~10일경 ( 1/2월,7/8월 합본)

배송방식

  발행사에서 직접 배송 ( 택배 )

수령예정일

  발행 후 7일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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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손은 맞교환, 분실 및 배송사고에 대해서는 재발송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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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택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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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1/2월호, 7/8월호는 합본입니다(연10회발행)



    







목차

 

02 Intro

 

09 Editor’s Letter

 

12 Impression

풍경을 통해 바라 본 교토

 

18 Observers

교토를 경험한 사람들이 말하는 교토의 아름다움

 

22 Collected

교토를 떠올리게 하는 물건들

 

26 Overview

교토를 이해하기 위한 사회 문화적 키워드와 도시의 다양한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수치들

 

36 At Dawn

스이란 럭셔리 컬렉션 호텔에서 맞이한 아침

 

42 Exploration

교토의 묘미를 맛볼 수 있는 구역별 산책 코스

 

48 Coffee Culture

도시의 이상적 라이프스타일을 공간에 담아낸 교토의 카페들

 

54 Dining Scene

푸드·외식업계 전문가를 통해 바라 본 교토의 식문화

 

66 Local Tours

로컬 투어를 통해 경험한 전통 시장과 선술집

 

72 Objects

교토 취재 중에 발견한 교토를 닮은 물건들

 

74 Community

전통을 잇는 사람들이 모인 커뮤니티를 통해 본 교토의 전통과 창의

 

88 New Wave

새로운 영역을 확장해 나가는 개인과 창작 집단의 움직임을 통해 본 잠재력

 

96 Art Platform

교토의 개방성과 예술에 대한 존중을 드러내는 이벤트 교토그라피

 

100 At Dusk

밤의 정원을 품은 포시즌스 호텔 교토

 

104 Understated

교토에서 마주한 색

 

112 Settlers

타 지역 출신으로 교토에 정착한 사람들이 말하는 교토의 삶

 

116 Harmonized

자신의 정체성을 교토 특유의 정서와 융합하는 글로벌 브랜드들

 

122 Where to Go

영역별로 정리한 교토의 가볼 만한 장소들

 

128 References

확고한 시선이 담긴 교토 관련 서적들

 

133 Outro







■ 목차

 

02 Intro

 

09 Editors Letter

 

12 Moments

호시노야 각 지점을 방문한 유저들이 전해온 인상적인 순간들

 

16 Opinion

건축가 쿠마 켄고

 

20 Locations

호시노야 6개 지점이 진출한 각 지역 고유의 매력과 특징

 

24 Inner Space

초기 지점의 특징을 통해 본 호시노야 브랜드의 방향성

 

36 Manual

호시노야가 일본 료칸의 매력을 계승하고 개선한 방식

 

38 Activities

지역의 특색과 절기의 아름다움 활용하는 호시노야만의 체험 프로그램

 

40 Opinion

<스키프트>매거진 호스피털리티 에디터 디애나 팅

 

44 Global Scenes

전문가가 말하는 세계 주요 도시 럭셔리 숙박의 트렌드와 주목할 만한 브랜드

 

50 Experiences

호시노야처럼 뚜렷한 철학으로 동시대성을 찾는 장소들

 

60 Opinion

건축가 아즈마 리에, 조경 디자이너 하세가와 히로키

 

64 Remaking Ryokan

호시노야 도쿄가 일본 료칸을 현대의 새로운 장르로 재탄생시킨 방식

 

72 Omotenashi

료칸의 전통에서 출발해 독자적 접객 철학 만들어가는 호시노야의 서비스 정신

 

76 Redefining Tradition

일본의 전통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새롭게 만들어가는 사람들

 

86 Signature Dining

호시노야 3개 지점 헤드 셰프가 말하는 호시노야의 음식 철학

 

90 Regional Essence

일본 각지의 정수를 모은 호시노야 도쿄의 어매니티 셀렉션

 

94 Gentle Silence

 

102 Brand Story

온천 호텔로 시작해 일본의 리조트 시장을 견인해 온 호시노 리조트의 역사

 

108 Karuizawa

호시노 리조트의 출발점이 된 나가노현 가루이자와의 특징과 매력

 

110 Brand Collection

명확한 상호 차별화로 전개하는 호시노 리조트 산하 브랜드 일람

 

118 Untold Stories

료칸 문화에서 안식과 영감을 얻었던 일본의 명사들

 

120 Interview

호시노 리조트 CEO 호시노 요시하루

 

124 Figures

료칸 및 럭셔리 여행 시장의 현황을 보여주는 수치와 지표들

 

127 References

 

129 Outro

















목차

 

02 Intro

 

09 Editor’s Letter

 

12 Trays

인스타그램에서 발견한 르 라보 유저들의 컬렉션

 

14 Opinion

르 라보의 공동 창업자 에디 로시

 

18 Grasse

브랜드 영감의 원천이 된 도시 그라스

 

22 Intention

예민한 감각과 스토리를 응축한 르 라보의 제품

 

32 Impression

핵심이 되는 향료와 가짓수를 조합한 제품명을 통해 본 각 향의 특징

 

36 Experience

매장에서 경험하는 향수 블렌딩과 퍼스널 라벨링

 

40 Connected

르 라보와의 인연과 경험을 공유하는 사람들

 

52 Spotted

르 라보의 제품을 발견할 수 있는 감각적 상공간들

 

60 Collaborated

다양한 영역의 파트너와 함께한 컬레버레이션 제품

 

66 Opinion

르 라보의 공동 창업자 파브리스 페노

 

72 Labs

정체성과 철학을 담은 르 라보 공간의 미학

 

84 Souls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과 신념을 공유하는 이들

 

96 Imperfection

 

104 Brand Story

니치 향수 브랜드 사이에서 독자적 입지를 굳힌 르라보의 시작과 성장

 

110 Fragrance Report

향수 제조의 뒷 이야기와 조향사들

 

112 Overheard

르 라보 매장에서 엿들은 고객들의 이야기

 

114 To Williamsburg, New York

뉴욕 윌리엄스버그에 위치한 르 라보 본사와 카페

 

118 Interview

글로벌 제너럴 메니저 데버러 로이어

 

120 Favorites

브랜드의 문화를 형성하는 르 라보 직원의 관심사

 

122 Figure

르 라보 사업 전략을 알 수 있는 수치들

 

123 References

 

125 Outro







목차

 

02 Intro

 

09Editor’s Letter

 

12The Moscoteer

재치 있는 감성으로 풀어낸 브랜드 소식지

 

14Opinion

CED 인터내셔널 대표 유상호

 

18 Moscot in Cities

빈티지풍 인테리어에 위트를 담는 모스콧 글로벌 매장

 

24Keywords

모스콧을 표현하는 4개의 키워드

 

28Guidelines

프레임 사이즈 표기법과 관련 용어들

 

30Lineup

아이웨어 시장에서 자신만의 확고한 성과를 일궈낸 모스콧의 제품 라인업

 

36 Loyal Customers

브랜드와 깊은 감정적 연대를 나누는 로열 커스터머들

 

44 Opinion

패션 디자이너 토드 스나이더

 

48. Design Heritage

정통성 안에 동시대를 반영한 모스콧의 아이웨어 디자인

 

52Collaborations

모스콧의 오리지널리티를 공유하는 다양한 개성의 파트너들

 

60Personal Classics

자신만의 클래식을 통해 개성 강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사람들

 

72Opinion

패션 디렉터 매들린 윅스

 

76Moscot in New York

가족과 이웃, 지역과 해외시장의 가교 역할을 하는 뉴욕의 상징적 매장들

 

88Moscot Music

예술의 순수함을 지지하는 모스콧의 창조적 에너지

 

92The Language

모스콧의 디자인 언어

 

100Brand Story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모스콧의 성장 스토리

 

106Gallery

사진을 통해 본 모스콧 연대기

 

110Campaign

명료한 아이디어와 상상력이 녹아 있는 캠페인

 

112Icons of Moscot

모스콧을 사랑한 셀레브리티

 

114Optics

아이웨어 브랜드의 신뢰를 높인 렌즈 브랜드

 

116 Interview

3대가 함께한 모스콧 일가 인터뷰

 

120 Figures

모스콧 문화와 아이웨어 업계 현황을 알 수 있는 수치들

 

123 References

 

125Outro

 






■ 목차

 

02 Intro

 

09 Editors Letter

 

12 Overview

매체가 주목한 최근 10년간 이케아의 동향과 영향력

 

16 A Walk Through the Town

스웨덴 남부 베스트라 함넨의 일상에서 관찰한 주거의 의미

 

22 Home Visit

다양한 도시의 이케아 유저가 말하는 집에 관한 단상

 

34 Opinion

인터이케아 시스템 인텔리전스 스페셜리스트 리디아 최-요한손

 

38 Life at Home Report

전 세계 가정의 일상에서 영감을 얻는 라이프 앳 홈 리포트

 

42 Prototyping

디자인의 정교화가 이뤄지는 프로토타입 숍

 

48 Opinion

콘스트파크 예술대학 교수 사라 크리스토페르손

 

52 Lineup

이케아의 철학이 녹아 든 여덟 가지 키워드와 제품군

 

62 Values

이케아를 독보적 브랜드로 만든 네가지 핵심요소

 

66 Do It Yourself

초보 유저와 숙련된 유저의 조립 과정 비교기

 

72 Into the Studio

이미지 제작을 전담하는 이케아 커뮤니케이션

 

78 Catalog

35개 언어로 2억 명의 소비자와 만나는 카탈로그

 

80 Store Visit

이케아 매장에서 발견한 전략과 특징

 

86 Tasting the Moment

탄생국의 정체성을 투사하는 푸드 비즈니스

 

90 Swedish Table

이케아가 판매하는 식재료를 활용한 레시피

 

94 Interiors

이케아 제품을 활용한 다채로운 표정의 가정과 상공간

 

104 Inside Space10

이케아의 사외 투자로 설립해 삶과 주거의 혁신을 연구하는 스페이스10

 

110 Opinion

스페이스10 총괄 디렉터 칼라 캄밀라 요르트,

스페이스10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사이먼 카스페르센

 

114 Labs

네 명의 젊은 디자이너가 보여주는 가구의 개념적 진화

 

122 The Democratic Way

기업 철학과 디자인 철학을 동시에 구현한 데모크래틱 디자인 센터와 후브훌트 오피스

 

132 Brand Story

이케아 성장의 배경을 이룬 기민한 브랜드 전략

 

140 Ingvar Kamprad

브랜드 지침이자 정신이 된 창립자 어록

 

142 Test Lab

데모크래틱 디자인의 가치 완성하는 이케아 테스트랩

 

144 Statement

3차원의 소통 만들어내는 데모크래틱 디자인 데이

 

146 Collaborations

브랜드의 개방성과 미래지향적 가치 드러낸 네 개의 협업

 

150 Market Study

이케아 코리아 대표 안드레 슈미트갈과 마케팅 매니저 니콜리스 욘손이 말하는 한국 진출 과정과 시장 특성

 

152 Interview

이케아 오브 스웨덴 헤드 오브 디자인 마르쿠스 엥만

 

156 Figures

글로벌 현황과 브랜드 가치를 보여주는 수치와 지표들

 

159 References

 

161 Outro







목차

 

02 Intro

 

09Editor’s Letter

 

12Memory Lane

추억을함께나눈몰스킨노트

 

14 Timeline

시대별핵심제품군의흐름을담은몰스킨의연대기

 

16Into the Market

이탈리아밀라노에자리한몰스킨숍과카페

 

22Opinion

아티스트이자벨부아노

 

26Lineup

브랜드의행보를보여주는몰스킨의제품군

 

32Values

핵심제품인노트를돋보이게하는상징적요인

 

42 Alternatives

독자적캐릭터를갖춘경쟁노트브랜드들

 

46Opinion

만화가허영만

 

52My Tools

몰스킨을작업도구로사용하는사람들

 

62On the Desk

몰스킨이놓인크리에이터의책상

 

70Opinion

문구브랜드오너실비베타르

 

74Shops

몰스킨의가치를알아본유럽 3개도시의리테일숍

 

84Pairing

몰스킨과함께쓰면더욱빛나는물건들

 

90Recorded

기록의힘

 

98Brand Story

몰스킨의탄생과성장

 

104Manufacturing

환경친화적노력을기울인제조과정

 

106Collaboration

다양한브랜드와의협업을통해탄생한특별에디션

 

108Creative Relationship

몰스킨이크리에이터와소통하는네가지방식

 

110Timeless Thoughts

몰스킨의스토리텔링을만든예술가의문장

 

114Interview

아리고베르니회장

 

116Figure

몰스킨의현재를보여주는숫자들

 

119 References

 

121Outro







[2014년 07월] [ CURRENT ISSUE ] GOOGLE 구글



 

[ Megazine B's  CURRENT ISSUE ]  GOOGLE 구글

 

구글은 1997년 2명의 창립자 래리 페이지와 세르게이 브린이 만든 동명의 검색엔진으로부터 시작됐습니다. 거대 검색엔진 업체 간의 경쟁이 심화되던 당시 구글은 독창적 검색 기술을 선보임으로써 압도적 사용성을 끌어내며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이후 ‘악해지지 말자’는 정신 아래 안드로이드, 크롬, 유튜브 등 세계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기업 운영 측면에서도 IT 업계를 이끌며 전 세계 비즈니스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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