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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매거진 B(한글판) Magazine B, 매거진비
발행사 :   (주)제이오에이치
정간물코드 [ISSN] :   2234-411X
정간물 유형 :   잡지
발행국/언어 :   한국 / 한글
주제 :   경영, 제품/산업, 광고/마케팅, 미술/디자인,
발행횟수 :   월간 (연10회)
발행일 :   매달 5일~10일경 ( 1/2월,7/8월 합본)
정기구독가 (12개월) :  136,000 원 122,40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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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정기구독 주문시 2018년 3월(64호) 부터 발송됩니다.

과월호는 매거진B Reference shop에서 구매가능합니다.
신청마감일 안내: 전월 말일까지 신청 및 입금완료
(예: 12월호부터 구독신청시 11/30까지 입금완료되어야 합니다.)

 

매달 택배 발송됩니다. (발행일 기준 1-3일 소요)

1,2월/ 7,8월호는 합본호입니다.

* 주소가 변동될 경우 <고객센터>로 전월말까지 변경된 주소를 알려주세요.

주소 변경 미고지로 인한 재발송 비용은 독자 부담입니다.

(고객센터 02-6412-0125~8)


 

1943년 스웨덴 남부 크로노베리주의 작은 마을 엘름훌트에서 우편 주문 판매 회사로 시작한 이케아는
전 세계 49개국에 진출하며 독보적인 위상을 자랑하는 글로벌 홈퍼니싱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제품 개발은 물론 제작, 유통, 판매에 걸친 기업 활동 전반에 디자인, 기능, 품질, 지속 가능성, 낮은 가격이라는 5가지 요소를 충족하는 ‘데모크래틱 디자인’ 철학을 구현하며 더 나은 주거와 일상의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정간물명

  매거진 B(한글판) Magazine B, 매거진비

발행사

  (주)제이오에이치

발행횟수 (연)

  월간 (연10회)

발행국 / 언어

  한국/한글

판형 / 쪽수

  170mm x 240mm  /  130 페이지 쪽

독자층

  고등학생 , 일반(성인), 직장인, 대학(원)생, 전문직,

발간형태

  종이

구독가 (12개월)

  정기구독가: 122,400원, 정가: 136,000원 (10% 할인)

검색분류

  경제/경영/마케팅,

주제

  경영, 제품/산업, 광고/마케팅, 미술/디자인,

관련교과 (초/중/고)

  사회 (정치/경제/사회/문화), 기술/산업, [전문] 상업(기업/회계/무역), [전문] 디자인/인테리어/건축,

전공

  경영학, 광고홍보학, 디자인학,

키워드

  매거진비,브랜드,마케팅,광고,디자인,브랜드비,비매거진, 브랜드B,B매거진 





    






정간물명

  매거진 B(한글판) Magazine B, 매거진비

발행사

  (주)제이오에이치

발행일

  매달 5일~10일경 ( 1/2월,7/8월 합본)

배송방식

  발행사에서 직접 배송 ( 택배 )

수령예정일

  발행 후 7일이내

파손 및 분실처리

  파손은 맞교환, 분실 및 배송사고에 대해서는 재발송 처리

재발송 방식

  택배

해외배송

  불가 (현재는 해외배송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배송누락 및 배송지변경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02-6412-0125 / nice@nicebook.kr)

유의사항


  1/2월호, 7/8월호는 합본입니다(연10회발행)



    







■ 목차

 

02 Intro

 

09 Editors Letter

 

12 Overview

매체가 주목한 최근 10년간 이케아의 동향과 영향력

 

16 A Walk Through the Town

스웨덴 남부 베스트라 함넨의 일상에서 관찰한 주거의 의미

 

22 Home Visit

다양한 도시의 이케아 유저가 말하는 집에 관한 단상

 

34 Opinion

인터이케아 시스템 인텔리전스 스페셜리스트 리디아 최-요한손

 

38 Life at Home Report

전 세계 가정의 일상에서 영감을 얻는 라이프 앳 홈 리포트

 

42 Prototyping

디자인의 정교화가 이뤄지는 프로토타입 숍

 

48 Opinion

콘스트파크 예술대학 교수 사라 크리스토페르손

 

52 Lineup

이케아의 철학이 녹아 든 여덟 가지 키워드와 제품군

 

62 Values

이케아를 독보적 브랜드로 만든 네가지 핵심요소

 

66 Do It Yourself

초보 유저와 숙련된 유저의 조립 과정 비교기

 

72 Into the Studio

이미지 제작을 전담하는 이케아 커뮤니케이션

 

78 Catalog

35개 언어로 2억 명의 소비자와 만나는 카탈로그

 

80 Store Visit

이케아 매장에서 발견한 전략과 특징

 

86 Tasting the Moment

탄생국의 정체성을 투사하는 푸드 비즈니스

 

90 Swedish Table

이케아가 판매하는 식재료를 활용한 레시피

 

94 Interiors

이케아 제품을 활용한 다채로운 표정의 가정과 상공간

 

104 Inside Space10

이케아의 사외 투자로 설립해 삶과 주거의 혁신을 연구하는 스페이스10

 

110 Opinion

스페이스10 총괄 디렉터 칼라 캄밀라 요르트,

스페이스10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사이먼 카스페르센

 

114 Labs

네 명의 젊은 디자이너가 보여주는 가구의 개념적 진화

 

122 The Democratic Way

기업 철학과 디자인 철학을 동시에 구현한 데모크래틱 디자인 센터와 후브훌트 오피스

 

132 Brand Story

이케아 성장의 배경을 이룬 기민한 브랜드 전략

 

140 Ingvar Kamprad

브랜드 지침이자 정신이 된 창립자 어록

 

142 Test Lab

데모크래틱 디자인의 가치 완성하는 이케아 테스트랩

 

144 Statement

3차원의 소통 만들어내는 데모크래틱 디자인 데이

 

146 Collaborations

브랜드의 개방성과 미래지향적 가치 드러낸 네 개의 협업

 

150 Market Study

이케아 코리아 대표 안드레 슈미트갈과 마케팅 매니저 니콜리스 욘손이 말하는 한국 진출 과정과 시장 특성

 

152 Interview

이케아 오브 스웨덴 헤드 오브 디자인 마르쿠스 엥만

 

156 Figures

글로벌 현황과 브랜드 가치를 보여주는 수치와 지표들

 

159 References

 

161 Outro







목차

 

02 Intro

 

09Editor’s Letter

 

12Memory Lane

추억을함께나눈몰스킨노트

 

14 Timeline

시대별핵심제품군의흐름을담은몰스킨의연대기

 

16Into the Market

이탈리아밀라노에자리한몰스킨숍과카페

 

22Opinion

아티스트이자벨부아노

 

26Lineup

브랜드의행보를보여주는몰스킨의제품군

 

32Values

핵심제품인노트를돋보이게하는상징적요인

 

42 Alternatives

독자적캐릭터를갖춘경쟁노트브랜드들

 

46Opinion

만화가허영만

 

52My Tools

몰스킨을작업도구로사용하는사람들

 

62On the Desk

몰스킨이놓인크리에이터의책상

 

70Opinion

문구브랜드오너실비베타르

 

74Shops

몰스킨의가치를알아본유럽 3개도시의리테일숍

 

84Pairing

몰스킨과함께쓰면더욱빛나는물건들

 

90Recorded

기록의힘

 

98Brand Story

몰스킨의탄생과성장

 

104Manufacturing

환경친화적노력을기울인제조과정

 

106Collaboration

다양한브랜드와의협업을통해탄생한특별에디션

 

108Creative Relationship

몰스킨이크리에이터와소통하는네가지방식

 

110Timeless Thoughts

몰스킨의스토리텔링을만든예술가의문장

 

114Interview

아리고베르니회장

 

116Figure

몰스킨의현재를보여주는숫자들

 

119 References

 

121Outro







목차

 

02 Intro

 

09Editor’s Letter

 

12Outfit of the Day

인스타그램에서발견한아크네스튜디오를입은사람들

 

16Opinion

<데이즈드앤컨퓨즈드코리아>발행인겸편집장이현범

 

20Impression

창조성이돋보이는아크네스튜디오의인상

 

28Key Items

아크네스튜디오를상징하는아이템들

 

42Runway

컬렉션쇼를통해본아크네스튜디오의전위성

 

48Opinion

패션영상프로듀서조에미셸

 

52 Realway

틀에얽매이지않는생각을실천하는사람들

 

72Opinion

건축가안드레아스포르넬

 

78Space

각도시에뿌리내린아크네스튜디오의공간과그를만든크리에이터

 

90Acne Culture

패션이상의것까지아우르는아크네스튜디오의문화

 

102Brand Story

아크네스튜디오의탄생과성장

 

108Campaign

관점의차이가돋보이는광고캠페인

 

112Collaboration

장르를넘나드는협업의결과물들

 

116Collectives

하나의훌륭한협동조합처럼기능하는 6개의패션집단

 

120Swedish Cool

스웨덴특유의문화에동시대적감각을더한차세대스웨덴브랜드

 

124Founder

취향과영감, 패션을대하는태도를드러내는공동창립자조니요한슨의코멘트모음

 

127 References

 

129Outro







■ 목차

 

02 Intro

 

09 Publishers Letter

 

12 Future of Print

언론에 드러난 인쇄 매체와 출판업계의 현재와 미래

 

14 Opinion

<모노클> 에디터 앤드루 턱

 

18 On Paper

모노클의 인쇄물 라인업을 통해 바라본 종합 미디어 회사로서의 사업 전략

 

30 Midori House

런던 모노클 본사 탐방

 

34 On Air

귀로 듣는 매체를 지향하는 모노클 24

 

38 Global Contributors

<모노클>의 글로벌 관점을 만들어내는 세계 각지의 통신원과 컨트리뷰터

 

52 Monocle Shop

모노클의 첫번째 오프라인 리테일, 모노클 숍

 

54 Opinion

<모노클> 퍼블리셔 앤더스 브라소

 

58 Advertorial Partners

<모노클>의 광고형 기사로 본 매체와 광고주의 이상적 파트너십

 

64 Collaboration

모노클과 스몰 럭셔리 브랜드의 파트너십

 

70 Premium Venue

모노클이 지향하는 브랜드 상을 보여주는 리테일 공간들

 

74 Monocle Cafe

모노클 브랜드의 콘텐츠를 공간으로 녹여낸 모노클 카페

 

76 Opinion

잡지 섭스크립션 서비스 ‘스택’ 디렉터 스티븐 왓슨

 

80 Citizens

다양한 도시에서 만난 <모노클>의 독자들

 

92 Niche Magazines

니치 시장을 공략하는 여러 도시의 매거진들

 

98 Brand Story

영국 콘월에 자리한 인쇄소에서 포착한 <모노클> 2017 10월호 제작 현장

 

106 Structure

<모노클>의 탄생과 미디어 브랜드로의 성장

 

112 Cover Story

지난 10년 간의 <모노클> 표지를 통해 본 <모노클>의 방향성

 

116 The Scoop

<모노클> 지면과 라디오 채널을 통해 만난 다양한 직군의 인터뷰이들

 

120 Wallpaper to Monocle

타일러 브륄레의 1 <월페이퍼>를 기반으로 구현한 <모노클>

 

122 Quality of Life Conference

모노클의 오프라인 행사 ‘퀄리티 오브 라이프’ 콘퍼런스

 

126 Interview

<모노클> 창간인 겸 편집장 타일러 브륄레

 

130 Figures

잡지 시장과 모노클의 현재를 보여주는 숫자들

 

133 References

 

135 Outro









 

■ 목차

 

02 Intro

 

09 Editors Letter

 

12 Spotted

SNS에서 발견한 대너

 

16 Airport Way Store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에어포트 웨이 스토어

 

20 Opinion

대너 최장기 근속 패턴 엔지니어 알프레도 콘트레라스

 

24 Origin

진화 과정을 보여주는 아카이브 모델

 

26 Manufacturing

아메리칸 크래프트맨십이 응축된 대너 포틀랜드 공장

 

36 Lineage

카테고리별 대표 모델

 

38 Inner Space

대너의 특징을 만드는 디테일

 

46 Recrafting

오래 신은 부츠를 처음의 모습으로 복원하는 대너의 리크래프팅

 

50 Opinion

대너 프로덕트 디자이너 데이비드 레드베터

 

54 Portlanders Essentials

다양한 직군의 포틀랜더가 말하는 대너

 

64 Union Way Store

라이프스타일 콘셉트숍 개념의 유니온웨이 내 스토어

 

68 Opinion

빔스 맨즈 총괄 디렉터 나카다 신스케

 

72 Belongings

대너 유저들이 말하는 ‘웰 크래프티드 아이템’

 

82 Network

컬래버레이션 파트너들의 스타일과 관점

 

90 Going Out

대너를 품고 성장시킨 오리건주의 아웃도어 환경

 

102 Brand Story

대너의 탄생과 성장

 

108 Anatomy

대너 부추에 적용된 고어텍스와 비브람의 강점

 

112 Structure

대너가 속한 라크로스 풋웨어

 

114 Epicenter

운동화 산업의 허브로 거듭난 포틀랜드

 

116 Thank You Notes

대너 유저들이 보내온 메시지

 

118 Interview

대너 마케팅 디렉터 로리 토마스, 대너 부사장 스티브 벨라티

 

122 Figures

아웃도어 슈즈 시장과 대너의 현재를 보여주는 숫자들

 

125 References

 

127 Outro















[2014년 07월] [ CURRENT ISSUE ] GOOGLE 구글



 

[ Megazine B's  CURRENT ISSUE ]  GOOGLE 구글

 

구글은 1997년 2명의 창립자 래리 페이지와 세르게이 브린이 만든 동명의 검색엔진으로부터 시작됐습니다. 거대 검색엔진 업체 간의 경쟁이 심화되던 당시 구글은 독창적 검색 기술을 선보임으로써 압도적 사용성을 끌어내며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이후 ‘악해지지 말자’는 정신 아래 안드로이드, 크롬, 유튜브 등 세계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기업 운영 측면에서도 IT 업계를 이끌며 전 세계 비즈니스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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